CAFE

걷기행사 앨범

2026.6.11 부산 금정산 길

작성자도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19 목록 댓글 2

마산ㅡ부산동래ㅡ금강공원ㅡ케이블카ㅡ휴정암ㅡ금정산 남문 ㅡ케이블카ㅡ금강공원 둘러보기ㅡ귀가

14명
11,000보

8시에 마산시외버스 터미널에 모였다.
노포동행 버스로 동래역에서 77번 시내버스로 환승하여 금강공원 도착하니 부산의 자이언트님 미리와 반겨주셨다.

국립공원으로 지정된지 얼마되지않은 도심 속의 국립공원 금정산
금강송 소나무 숲길 잘 가꾸어져 있었으며 케이블카로 상부 도착하여 몸을 풀고 걷기 시작하여 휴정암으로ㅡ

아기자기 작품들로 꾸며진 휴정암
묵언하며 마음의 정화를 느낄 수 있는 곳이었다.
잔잔한 염불 소리 들으며 하나하나 살펴 보는 여유 즐겼다.

금정산성 남문까지 오르는 길은 넓고 편안한 길이였고 그늘진 숲길 정말 좋았다.

남문 주변 쉼터에서 준비한 도시락으로 포식하며 행복한 시간이었다.

금강공원 오르다 만난 천사상

목적지 도착

수국의 계절

이영도 시비

금강공원 금송길

일제만행희생자위령비

케이블카로 상부로

사직 운동장도 보임

영동님표 덩킨도넛 맛나고

소나무 길이 정말 멋짐

휴정암 입구

묵언하며 ㅡ

오목조목 작품들로 꾸며놓음

바위에 새겨진 부처상

두손모아 기도

산능선에서 간식타임

남문 가는 길

오묘한 소나무

금정산성

멍석딸기

남문에서

점심 시간

노루오줌

내려다 본 동래

자이언트님 아이스크림 쏘셨습니다.

이 달콤한 맛!

금강공원 둘러보기

금강원 표지석

작은 연못 ㅡ날씨도 덥고 피곤하여 여기까지 둘러보고 마무리

사진작가 독보 허종배선생 기념비

대나무 숲길

산수국


8번의 교통시설을 이용하며
또 하루 알찬 하루였습니다.

한나표 빵과 뻥튀기
영동님표 도넛
자이언트님표 아이스크림과 산성 막걸리
그 외 많은 간식들 감사합니다.

목요일은 앤돌핀 생성하는 날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늘 수고 많으신 회장님 감사합니다.
모두 건강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님아 | 작성시간 26.06.12 앤돌핀 생성되는 목요일 빨리 맞이하고 싶습니다.
    내일 봐요.
  • 답댓글 작성자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보고 싶은 얼굴~~
    내일 봅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