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인사드립니다
글리벡 알레르기로 고생하다가
작년 9월 담당의사와 상의 글리벡복용을 중단했습니다 그후 너무 편한 생활을 했습니다만
카페에 글을 올렸던 이력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당시 양선생님이 걱정하시던대로 지난 6월1일 CT에서 간에 병변이 발견되었고
이어 6월12일 PET CT검사했습니다
다행이 간외에는 병변이 보이지 않아 신속한 수술로
간절제 수술을 하기로 했습니다
7월 2~4쯤 수술일정이 잡힐것 같습니다
24년12월에이어 1년7개월 만에 두번째 수술을 하는것도 난감하지만 수술후 글리벡이든 다른
항암제를 복용해야할텐데 그또한 알레르기가 걱정입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함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42 new
말씀감사합니다
혹 유전자 검사라는게 염색체검사와
같은 말인지요~?
이번에 수술하게되면 염색체 검사도 해서
다른약을 쓸지도 본다고 했던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양현정 작성시간 13:02 new
정확히 하면 염색체안에 유전자가 들어있는 거고, 염색체 검사는 의미상 유전자 검사입니다.
-
작성자함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0:25 new
말씀 감사합니다
수술후 유전자검사 결과 확인해보고
전원을 할지 생각해보겠습니다
저의 경우가 다른 환우분들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대전맘 작성시간 2시간 27분 전 new
힘내세요~~
미리 걱정하지 마시고
수술 잘 하시길 빕니다 -
답댓글 작성자함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시간 24분 전 new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