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안재
함양 법화산 해발 991m
오디 따드시느라 바쁘넹~~ㅎ
봉두산님 잠시 더워서 모자벗고계시는데 카메라를 보고는 사진찍지말라더니만 얼릉모자를 쓰신다.~~
동작도 빠르시넹.~~ㅎ
모자안쓰셔도 충분히 동한이시고 멋지십니다.~~
언제나 이데로만 쭈욱 건강하시고 오래오래 산행같이 하십시다.~~♡♡♡
오디를 열심히 따먹느라~~ㅎ
바람님 오디 맛나지요 ~~잉~~
바닥에 오디 아깝넹.
어젯밤 자지말고 덕석깔아놓을걸.~~ㅎ
우리 회장님이 오늘 많이 힘드셨나보네요.~
그래도 요즘에 밝아보여서 참보기가 좋아요.~
아침에 보고 하신시간에 보는데
축늘어지셔서 오시넹.~
힘내십시다.~~
우리 회장님 언제나 화~~이팅~~하십시다.~
조심 조심 카라언니 위험해요~~ㅎ
우리 부회장님도 사진찍으시느라 힘드셨나.~
허리 좀~쭉 피셔~~ㅎ
금광이 있어서 오늘도
즐겁고 참 행복했습니다.~ ~~고생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