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 사진

산악회 동호회에서는ᆢ

작성자오공|작성시간26.06.12|조회수65 목록 댓글 3

산악회 동호회에서는

자연을 벗 삼아 살아가는 우리들의 삶에

산악회에서 모르는 사람들끼리 만나서

어울림을 하고 대화를 하다 보면

어울림의 동행자가 됩니다.

 

그러다가

어울림을 하면서 

서로가 서로를 알아가게 되고 알게 되면

좋은 인연 좋은 만남이 되기도 하고요.

 

산악회 동호회에서는

생각과 목적ㆍ취미가 같아서 

만나는 것이고 어울림을 하는 것이고

그것이 산악회 동호회 사람들입니다.

 

산악회 동호회에서는 

나이에 상관 없이 서로 배려해 주고 

존중해 주며 이해 하면서

자연을 함께 동행하는 어울림의 동행자로

어울림으로 함께 한다면 

서로 불편한 관계는 없다 생각합니다.

 

오공

 

오늘

김해 신어산 산행

금광 산악회 어울림의 동행 길~

 

회장님! 부회장님! 총무님!

횐님들을 위해서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봉사하시는 

세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세분의 

봉사하시는 따뜻함 맴이 있으시기에ᆢ

금광에서 함께 해주시는 횐님들의 하룻 길 

편안한 어울림의 동행의 시간이 된다

생각합니다.

 

또한

금광에서 함께 해주시는 횐님들께서도ᆢ

세분들의 봉사에 

짜증과 불만보다는 이해와  따뜻한 맴으로

박수를 보내주시면~

금광 산악회 어울림의 동행 길이

더 멋진 어울림의 동행자가 될 것입니다.

 

오늘 

어울림의 동행을 했던 횐님들과의 하룻 길

즐거웠고요~

회장님! 부회장님! 총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꾸벅

 

오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미 | 작성시간 26.06.13 따뜻한 인성을갖으신 오공님의 고운글&사진 즐감하였오~^~~
  • 작성자민들레 | 작성시간 26.06.13 좋은글 감사합니다 ~~
  • 작성자파란하늘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