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산하면서 찍은 사진인데
내가 봐도 너무 예쁘게 잘찍은것같애요ㆍ~~ㅎ
내욕심같애선 이 둘레길도
한번 돌고싶었는데,~~
담에 또 한번기회가 주어진다면 둘레길도 돌아보고
싶습니다.~
손에 뭐게요 ~~?~~ㅎ
남산님이 붕어빵 아이스크림을 사오셔서 ~~ㅎ
총무언니랑 같이였으면
남산님 지갑에 돈이 더 나갔을것인디~~호 호 호
목말랐을때 아이스크림
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는 동태탕인줄알았는데
회장님께서 동태탕아니고
뭣이라고 했는디.~~?
경상북도 고령에서 저녁식사를 했는데 시원한국물 너무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고령에도 전라도처럼 음식을 맛있게 잘해주시네요.
운행이사님께 감사드립니다.~
한번도 가보지 못했던 구미 금오산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좋았습니다.
같이 동행해주신 남산님
바람님 당살매님 총무언니~~~~~등~~님들~
너무 고생많으셨고 감사합니다.
오늘 고생하셨다고 낼은 푹쉬쉬라고 비가 내립니다.
주말잘보내십시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