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작성자musist4|작성시간26.06.20|조회수0 목록 댓글 0

캡티바 댈고온지 2년 다되갑니다. 

이전 차량이 윈스톰이었습니다.

비인기 차종이지만 갠적인 취향엔 가성비 좋은 

쉐보레가 딱인네요. 

여러분들과 함께 고장없이 오래오래 타고 싶어요~

등업 부탁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