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작성자musist4|작성시간26.06.20|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캡티바 댈고온지 2년 다되갑니다. 이전 차량이 윈스톰이었습니다.비인기 차종이지만 갠적인 취향엔 가성비 좋은 쉐보레가 딱인네요. 여러분들과 함께 고장없이 오래오래 타고 싶어요~등업 부탁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