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교우들의 이야기

[축하]전수용군&정혜원양의 결혼식 사진및 결혼식 동영상입니다.

작성자김서경|작성시간24.10.06|조회수201 목록 댓글 0

10월 5일 아침에 어릴적부터 성장 과정을 쭉 함께 지켜봤던 정혜원이가 시집을 가는 날,청명한 가을하늘이, 눈이 부시도록 아름다운 신부 혜원이가 듬직하고 멋진 전수용군을 만나 예쁘게 결혼을  하는 모습을 본 날이었습니다.더 시그너스 웨딩홀을 향해, 처음 가보는 한국교직원공제연합 빌딩 3층에 위치한 예식장을 향한 발걸음이 저 역시 사뭇 가벼웠습니다.

예식장에 도착해서 처음 눈길을 끈 것은 신랑신부의 웨딩포토 갤러리에서 신부측 우인들이 포토사진첩을 한장 한장 넘기며 보는 장면이었습니다.그리고 나서 축하하러 온 우리 교우님들의 모습이었고요, 오늘의 신부 어머니 권미정 집사님과 부군을 만나는 일이었습니다.신부 못지않게 눈부시게 아름다운 권미정 집사님을 만나 축하의 인사를 하고, 드디어 신부가 있는 곳으로 향해서 한참 사진촬영 중인 신부 혜원양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예식이 시작되었습니다.두사람의 그동안의 사랑스런 모습이 담긴 포토가 양쪽 대형 스크린에서 연속으로 나오고,신랑과 신부의 양가 어머니들의 입장과 더불어 예식이 시작되었습니다.

자 이제 사진으로 보시죠.

아름다운 신랑 신부의 웨딩포토

신부 아버지 정관균님과 신부 어머니 권미정집사님의 다정한 모습입니다.

어여쁜 신부 정혜원양.신부대기실에서

황범현목사님과 신혜경 사모님의 모습도 한 컷 담아 보았습니다.

양가 어머니들의 입장

사회자:김은빈

신랑 전수용군

 어여쁜 신부 정혜원양과 신부 아버지의 모습입니다.살짝 긴장한 듯한 모습입니다.

혼인 서약서 낭독

신랑 신부의 반려견 시동군의 등장이 압권이었습니다.

신부 어머니 권미정집사님의 축사 (아름다운 축사를 들으며,저희 또한 눈물짓게 되었어요.)

양가 부모님께 인사하는 신랑과 신부의 모습입니다.

신랑 입장

신부입장
혼인 서약서 낭독
신랑 신부의 축가

 두 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서약한것처럼 아름답게 믿음안에서 동행하는 아름다운 커플 되시기 기도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