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작성자허긍열|작성시간26.06.19|조회수6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메마른 대지에 뿌리고 겨우 버티고 있던 화초들에 드디어 단비가... 밤중에 더 많은 비가 내릴거라 하니 이 비를 바탕으로 올여름에도 무럭무럭 잘 자라길 희망하며 꽃밭 소식은 가을에나 전하겠습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풀피리 | 작성시간 26.06.19 시든잎들이 애처롭기만 한데 오늘밤 비소식이아주아주 반갑네요 답댓글 작성자허긍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예 이제 빗소리가 제법 들려와 안심이 됩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