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하다 ; あぶない 。(아부나이) 입니다 .
요즘은 아부나이보다 やばい란말을 더 많이 쓰져. 글쎄여 유학생들이 많이 물어보는질문중에 하나가. 아부나이랑 야바이랑 머가 틀리냐라는건데여. 제가 언제나 말하는거^^ 걍. 신경쓰지 마세여. 나중에 알게 됩니다.
그리고 줄임말은 아이로 끝나서. 에..
やない -> やべ 줄임말 설명한거 함 보시구여..
아부나이는 정말 위험하거나. 위험에 처했을때 (교통사고라던지...)
야바이는.. 지각을 해서 수업에 늦을 경우라던지..
머 힘들게 생각하지는 마세여^*^
あ!もう9時? やばい!はやく行かなくちゃ。
아! 모우쿠지? 야바이 ! 하야꾸이까나꾸챠.
(어! 벌써 9시? 위험(큰일이다.) 빨리 가지않으면.)
요즘은 아부나이보다 やばい란말을 더 많이 쓰져. 글쎄여 유학생들이 많이 물어보는질문중에 하나가. 아부나이랑 야바이랑 머가 틀리냐라는건데여. 제가 언제나 말하는거^^ 걍. 신경쓰지 마세여. 나중에 알게 됩니다.
그리고 줄임말은 아이로 끝나서. 에..
やない -> やべ 줄임말 설명한거 함 보시구여..
아부나이는 정말 위험하거나. 위험에 처했을때 (교통사고라던지...)
야바이는.. 지각을 해서 수업에 늦을 경우라던지..
머 힘들게 생각하지는 마세여^*^
あ!もう9時? やばい!はやく行かなくちゃ。
아! 모우쿠지? 야바이 ! 하야꾸이까나꾸챠.
(어! 벌써 9시? 위험(큰일이다.) 빨리 가지않으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