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변]]Re:[일본유학]고등학교 자퇴 후 유학준비 안내

작성자고재팬강남본사|작성시간10.11.07|조회수246 목록 댓글 0

제가 일본으로 유학을 갈려고해요

2년정도 jlpt eju 토익/토플 공부하고 일본 어학교에 가서 공부하다가

일본유명대학 상학부/경제학/경영학

에 입학을할려고하는데요

제가지금고1인데 자퇴를 하고 이런 진로를 실천할려고하는데

제가 자퇴를 하는게 옳은 일 일까요?

 

답변 :

안녕하세요. 고재팬 일본유학입니다.

자퇴를 하고 검정고시를 생각중이신가요.?

질문하신 분께서 자퇴를 결정하는건 전적인 본인의 생각에 의해 결정되기때문에

옳은일일지 아닐지의 결과적인 부분을 확인하려면 오랜 시간이 필요합니다.

 

단, 개인적인 생각으로 고등학교 자퇴 후, 일본어나 영어 공부를 하는건 현재

본인의 처한 상황에 따라서 다르지만 추천하는 사항은 아니니 되도록 고등학교를

다니면서 유학준비를 하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자퇴를하고 일본어나 영어를 공부한다고 해서 일본유명 대학을 입학할 수 있는건 아니니까요^^;;

어떤 이유로 자퇴를 생각하는지 모르겠지만 조금 더 구체적인 상담이 필요하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