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학생과 함께 고퀄리티 일본바퀴벌레 퇴치하기

작성자고재팬강남| 작성시간16.10.22| 조회수181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로엔그린 작성시간16.10.24 동감합니다 ㅠㅠ
  • 작성자 김윤아 작성시간16.10.23 스프레이약은 예방차원에서라도 뿌려주는 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2주에 한번 씩 꼭!! 뿌려줍니다 ㅎㅎ
  • 작성자 고재팬워킹달인 작성시간16.10.24 바퀴는... 진짜 무섭.... 저도 태어나서 그렇게 큰 건 처음봤으니까요~ 예방차원에 스프레이 미리 뿌려두는건 넘 잘하고 계시네요^^
  • 작성자 권은혜 작성시간16.10.24 길가 그냥 지나가다가도 몇번씩 기겁합니다ㄷㄷ 발로 차고 알아차린적도 있고 문앞의 바퀴벌레 땜시 집에 20분간 못 들어간적도있고ㅠㅜ 그래도 한국에서 사온 맥스포스갤 발라놓은 뒤로 한달넘게 집안에서 바퀴벌레본적은 없네요ㅎㅎ
  • 작성자 木漏れ日 작성시간17.05.07 헉 바,,,,퀴... 한국에서 바퀴벌레약 사가지고 가도 되나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