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활동 사진

6월셋째주활동사진-(사랑반)

작성자사랑3반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30 목록 댓글 0

[탐색, 관찰, 영양교육]
"통통통 수박"을 두드려보고 굴려보아요.
"커다란 수박" 동요를 들으며 맛있는 수박을 먹어요.
"아, 나, 바, 다" 아시나요?
"아껴쓰고, 나눠쓰고, 바꿔쓰고, 다시쓰고" 의 줄임말입니다. 근처 유치원에서 행사를 했는데 우리 사랑반 아가들도 잠시 구경하며 참여했어요. 급식지원센터에서 급식관련 영양교육도 있었어요. 이번주는 날씨가 좋아 바깥활동도 많이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