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활동 사진

바깥놀이

작성자믿음반선생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14 목록 댓글 0

나들이 가방을 메고 산책을 나갔는데 살구열매가 떨어져 관찰했어요. 물로 씻어서 만져보고 반으로 잘라 씨가 있는걸 확인하고 까치 먹으라고 던져 줬어요. 촉록색 풍선에 물을 담아 던지며 놀이를 했는데 더워서 그런지 더 재미있게 갖고 놀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