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빵을 말해보고 빵 그림을 떼어 내고 색칠을 해요. 어떤 색 빵이 좋은지 물어보니 좋아하는 색연필을 골라 색칠을 했어요. 빵상자를 만들어 빵을 하나씩 넣고 걸으니 바깥놀이 나갈때도 갖고 나갔어요.
다음검색
내가 좋아하는 빵을 말해보고 빵 그림을 떼어 내고 색칠을 해요. 어떤 색 빵이 좋은지 물어보니 좋아하는 색연필을 골라 색칠을 했어요. 빵상자를 만들어 빵을 하나씩 넣고 걸으니 바깥놀이 나갈때도 갖고 나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