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활동 사진

내가 좋아하는 빵/바깥놀이

작성자믿음반선생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22 목록 댓글 0

내가 좋아하는 빵을 말해보고 빵 그림을 떼어 내고 색칠을 해요. 어떤 색 빵이 좋은지 물어보니 좋아하는 색연필을 골라 색칠을 했어요. 빵상자를 만들어 빵을 하나씩 넣고 걸으니 바깥놀이 나갈때도 갖고 나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