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활동 사진

병원놀이

작성자믿음반선생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7 목록 댓글 0

병원놀이를 또하고 싶다고 말해서 오늘 한번더 했어요. 아이들이 직접 의사가 되어 환자를 치료해 주고 약을 처방했어요. 자석 블록으로 큰병원도 만들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