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놀이 작성자믿음반선생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병원놀이를 또하고 싶다고 말해서 오늘 한번더 했어요. 아이들이 직접 의사가 되어 환자를 치료해 주고 약을 처방했어요. 자석 블록으로 큰병원도 만들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