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닉스 빼면 시총 200조 증발 작성자밤하늘의달|작성시간26.06.23|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삼전닉스' 빼면 시총 200조 증발...반도체로 쏠리는 코스피 [굿모닝경제]■ 진행 : 조태현 앵커■ 출연 : 이정환 한양대 경제금융학부 교수* 아래 텍스트는 실제 방송 내용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보다 정확한 내용은 방송으로 확인하시기 바랍...www.ytn.co.k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