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승기 사랑

그밥에 그나물은 아니기를..

작성자한초희|작성시간26.06.22|조회수12 목록 댓글 3

너희가 강원도 가는데

곤드레라도 챙겨줬냐?

 

말이라도 참...

그 연예인에 그 팬은

되지 말기를 바란다..

 

도대체 제정신인 거냐?

같지도 않은

말들로

사람 못 살게 굴었으면

정신이라도 차리고 살아야지..

 

탈출은 지능순

댓글은 재능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초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내가 너를 얼마나 믿었냐!
    제발 정신차리고
    같지도 않은 말로
    너와 나의
    플라토닉 사랑이라는
    믿음까지 깨는게
    정상이냐?

    내가 너보고
    나 따라하는 사람 만들라고 시켰냐?
    제발
    나 대고 그리는 짓좀 하지마!

    얼마나
    너로 피를 흘려야 하냐며?
    가식이어서
    그러고 사는거 같아서
    안타깝다....
  • 작성자한초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 한남 라누보
    어느곳보다
    위치 좋다
    돈있으면 그 집 잡아라..
    너와 내가
    거기서 만날 수 도 있는거 아니냐?
  • 작성자한초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내가 너꺼 왜보냐고?
    너라는 사람이 그눈으로 나를 보고 판단해서..
    가식은 가식으로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