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 승마체험

6월 - 승마체험(꽃잎반)

작성자교사 정미연|작성시간26.06.12|조회수27 목록 댓글 0

두번째 승마체험을 다녀온 꽃잎반 친구들의 사진입니다.

두번쨰 경험이라 그런지, 아이들이 편안하게 말 위에 올라타 승마체험을 즐기기도하고

다양한 말을 관찰하며 움직임과 생김새를 탐색해보며 즐거운 시간 보냈답니다.

아이들 사진 보시면서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