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6월에 태어난
우리 들꽃향기반의 왕자님~!!
'강로이' 친구의 6살 생일파티가 열렸답니다~!
향기 친구들과 함께 우리 로이의
생일을 축하해주고,
생일노래도 불러주고,
선물도 함께 주고 받았답니다~^^
우리 6월의 생일 주인공~!!!
로이는 쑥쑥 자라서,
엄마, 아빠, 동생 채이, 할머니, 할아버지, 강아지, 향기반 선생님과 친구들까지 모두 지켜주는
*또봇*이 될 거라고 합니다~!
우리 멋진 로이 소중하고 멋진 꿈
꼬옥 이루길 바랍니다~^^
사랑하는 우리 로이~!!!
6살 생일
많이많이 축하하고, 많이많이 사랑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