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세 들꽃향기반

6월 5일 6월 생일파티!! "로이야, 6살 생일 많이많이 축하해요~!!"

작성자들꽃향기 이윤희선생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45 목록 댓글 0

초여름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6월에 태어난

우리 들꽃향기반의 왕자님~!!
 '강로이'  친구의 6살 생일파티가 열렸답니다~!
향기 친구들과 함께 우리 로이의
생일을 축하해주고,
생일노래도 불러주고,
선물도 함께 주고 받았답니다~^^
우리 6월의 생일 주인공~!!!
로이는 쑥쑥 자라서,  
엄마, 아빠, 동생 채이, 할머니, 할아버지, 강아지, 향기반 선생님과 친구들까지 모두 지켜주는

*또봇*이 될 거라고 합니다~!
우리 멋진 로이 소중하고 멋진 꿈 

꼬옥 이루길 바랍니다~^^
사랑하는 우리 로이~!!!
6살 생일 

많이많이 축하하고, 많이많이 사랑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