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향기 친구들과 2달간 함께 진행해보았던 '고래' 프로젝트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바다의 수호신! 소중한 고래! 를 지키기 위해 '고래 지키기 캠페인!'을 준비해 보았지요.
고래 지키기 현수막과 토퍼, 피켓을 준비해 어린이집 교실마다 찾아가며 캠페인을 진행해 보았어요~
첫번째 교실에서는 부끄러워하하더니 2번째 3번째 찾아가는 교실마다 목소리도 커지고 전달도 멋지게 하는 우리 향기둥이들이었어요!
건강히 쑥쑥 더 자라면 모든 사람들에게 힘차게 고래를 아끼는 마음을 더 잘 전달할 수 있겠지요?
향기둥이들 오늘 고래 지키기 캠페인 정말정말 멋있었어요~ 최고최고~!!!
다음 시간에는 우리 향기 친구들이 '고래'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열심히 활동했던 자원들을 전시한 '고래응원그림전' 을 열립니다~
마지막 '고래' 프로젝트 활동도 많이많이 응원해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