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리 바다반 친구들과 함께 한 지 100일이 되는 날이네요:)
100일 동안 멋지게 성장하고 즐겁게 보낸 우리 친구들
너무 기특하고 최고입니다👍🏻
앞으로도 더욱 더 즐겁고 신나게 지내는 바다반을 기대해주세요❤️
바다반 100일동안 잘 컸다‼️
오전에는 바다반 친구들과 그림책 동화 콘서트,
브레멘 동물 음악대를 만나보았어요👂🏻🎶
피아노, 바이올릿, 첼로, 타악기의 소리도 들어보고
감미로운 음악부터 바다반 친구들이 좋아하는 음악까지
다양하게 들을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 되었답니다🙂
마지막 앵콜! 골든 공연까지 신나게 음악을 듣고 즐긴
우리 친구들이예요❤️
오후에는 보내주신 달콤한 과자파티도 했답니다:)
함께 접시에 나눠먹고 재잘재잘 100일을 축하하며
맛있는 과자파티 시간이 되었어요❤️
즐거워하는 바다반 친구들의 모습을 보니
저까지 너무 행복했답니다!
과자파티를 할 수 있도록 챙겨주신
우리 바다반 부모님들 감사합니다😉👍🏻
💙100일동안 잘 컸다 바다반💙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