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바다반 친구들은 무지개 나라에 다녀왔어요🌈
“우와~ 무지개다!”하며 바다반 친구들의 눈은 반짝반짝!
무지개 색 순서에 맞춰 바다반이 직접 알록달록 무지개도
만들어보는 시간도 가졌어요💛
오늘의 악기는 공명바🌈 입니다:)
무지개 공명바를 연주하며 아름다운 소리를 들어보았어요😊
🐳 바다의 히어로 출동! 혹등고래 🐳
바다반 친구들은 바다의 히어로 혹등고래를 함께 보며
자유롭게 그림도 그리고 색칠도 했어요😆
미술 놀이를 하며 “혹등고래야 멋있어~~ 최고야~~”라고
재잘재잘 이야기 하는 모습들이 너무 귀여웠네요💙
혹등고래에게 영어를 알려준다고
알파벳을 적어보는 우리 친구들🤣
혹등고래 옆에 귀여운 해파리도 그려주었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