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시험기간이랑 힘든일이 겹쳐 이 카페를 잊고살았는데 …..
이제 다시 인소를 슬슬 정주행해야지 했는데 벌써 기말이 한 달도 안 남았네요…🥺🥺 이번 기말 끝나면 곧 여름방학이니 온새미로도 다시 보고 못 봤던 혼수상태도 보려고요ㅎㅎ 여기 가끔 들어오면 소통하시는 분들이 조금이나마 남아 있어 기뻐요! 그럼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다음검색
요즘 시험기간이랑 힘든일이 겹쳐 이 카페를 잊고살았는데 …..
이제 다시 인소를 슬슬 정주행해야지 했는데 벌써 기말이 한 달도 안 남았네요…🥺🥺 이번 기말 끝나면 곧 여름방학이니 온새미로도 다시 보고 못 봤던 혼수상태도 보려고요ㅎㅎ 여기 가끔 들어오면 소통하시는 분들이 조금이나마 남아 있어 기뻐요! 그럼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