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유난영 작성시간26.06.14 십일조에 대한 말씀으로 어제와 오늘 함께 생각해 보았는데 결론은 예수 잘 믿는 겁니다. 잘 믿으면 십일조의 문제는 고민의 문제가 아니라 오히려 기쁨으로 드리게 되는 거죠. 실제로는 내 모든 것이 다 주님의 것인데 십일조 밖에 못드리니까 드리면서도 나 십일조 한다고 자랑하는 게 아니라 오히려 더 겸손해지는 겁니다. 십일조 뿐 아니라 그 이상이라도 드릴 수 있는 그 참된 믿음으로 우리가 살아가면서 믿음으로 말미암는 선한 영향력을 나타낼 수 있는 거죠. 이런 믿음으로 살아가는 우리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