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YT    공연후기

[★★★★☆]6/7(일) 6시 화이트레빗 레드레빗 공연후기

작성자스윙|작성시간26.06.07|조회수15 목록 댓글 0

오로지 배우의 역량만으로 풀어가는 관객참여형 연극~
무대을 오르고 대본을 받고 관객들의 소통으로 만들어진 이극은 생소하면서도 당황스러움이 웃음포인트이자 핵심이라고 생각합니다
김경남 배우님 관극은 처음인데 집중밌게 관람잘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