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YT    공연후기

화이트 래빗 레드 래빗 공연 후기

작성자홍가|작성시간26.06.09|조회수20 목록 댓글 0

1인극이지만 관객 참여형으로 진행되는 독특한 형식이라 처음부터 끝까지 신선하게 다가왔습니다.
특히 김경남 배우님이 무대 위에서 처음 받아든 대본을 따라가며 연기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예상치 못한 상황에 순간순간 당황하면서도 재치 있게 풀어나가는 모습이 귀엽기도 하고, 배우로서의 순발력과 집중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정해진 대본은 같지만 배우마다 가진 개성과 해석, 센스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의 공연이 만들어질 것 같아 다른 배우님들의 무대는 어땠을지 더욱 궁금해졌습니다. 같은 작품을 여러 번 관람하는 분들의 마음도 이해가 되더라고요.
관객과 함께 호흡하며 웃음과 생각할 거리를 동시에 남겨주는 특별한 공연이었고, 마지막 공연을 관람한 터라 더 이상 볼 수 없다는 점이 아쉽게 느껴졌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오래 기억에 남을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