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보테로 미술 전시 보느라 예당에 왔는데, 오늘은 음악회.
윈드오케스트라가 들려주는 우리 국악.
단원들이 악기가 아닌 허밍으로 함께한 하모니도 특별했고,
협연한 가야금병창 이선님의 심청가 중 <따라간다> 참 좋았다.
마지막 <Urban Landscapes>는 힘있는 연주의 1,3악장과 서정적인 2악장, 윈드오케스트라의 기량을 마음껏 보여준 오늘의 하일라이트였다.
#공연 #음악회 #서울윈드오케스트라 #제119회 #정기연주회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김응두 지휘 #이선 가야금병창 #서양악기와우리악기의콜라보 #가야금병창이선의심청가중따라간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