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YT    공연후기

[★★★★★]6월13일 모방과대화 연주회관람

작성자영 훈|작성시간26.06.15|조회수7 목록 댓글 0

오랫만에 찾은 세종홀연주회
만석이 말해주듯 짜임새있는 훌륭한 연주회였다.
연주전에 작곡가님의 작곡배경까지 듣고
감상하다보니 더욱 가슴에 콩콩 와닿는 느낌 이었으며
현악오케스트라와 국악이 어울어져
분위기는 최고조에 이르렀다.
우연히 감상하게된 연주회가 더위를 가실수있는 의미있게 감상 할수있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