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YT    공연후기

[★★★★★]연극 "리어의 역" 6/14

작성자유니수|작성시간26.06.16|조회수21 목록 댓글 0

평생을 연극배우로 살아온 주인공의 삶이
본인이 연기했던 셰익스피어의 리어왕과 꼭 닮아 있는 모습에
인생이 한편의 연극이로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
덧없고 슬프고 나도 모르게 눈물이 흐르는 시간이었습니다
초반 20분을 홀로 독백연기를 펼치는
주인공의 연기력도 어마 무시했지만
광대, 큰딸로 출연하신 분들도
거의 연기 차력쇼를 하시더군요
오랫만에 정통 연극으로
마음에 큰 울림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