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YT    공연후기

[★★★★★]6/18(목) 20시 꽃,별이 지나 공연후기

작성자스윙|작성시간26.06.19|조회수19 목록 댓글 0

2년전 초연을 보고 좋은기회로 재연까지 관람하면서 점점 극이 완성되어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절제되면서도 감정을 잘 표현한 몸짓과 대사 하나하나가 아직도 머리속에 멤도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