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8(목) 20시 꽃,별이 지나 공연후기 작성자스윙|작성시간26.06.19|조회수1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년전 초연을 보고 좋은기회로 재연까지 관람하면서 점점 극이 완성되어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절제되면서도 감정을 잘 표현한 몸짓과 대사 하나하나가 아직도 머리속에 멤도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