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YT    공연후기

[★★★★☆]6/19(금) 20시 플리백 공연후기

작성자스윙|작성시간26.06.21|조회수12 목록 댓글 0

인터뷰로 시작을 알리는 플리백
더글로리에서 약물중독자역활을 맡으면서 대중에게 이름을 알린 김히어라배우님
프리다,팬레터 등 작품을 꾸준히 하시는데 이제서야 관극하게 됐는데 1인극이라 연기에 집중하기 어려웠을텐데 자연스런 연기와 19금대사도 잘소화하셔서 다음 작품도 기대하게 만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