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써니텐 공지를 봣을땐 토요일 14시 공연도 잇어서 신청하려고보니 그시간대는 이벤트시간대가 아니라고 하셔서 한번더 문의드려요..
혹시 27일 14시 공연은 아예 안되는건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ytfun 작성시간 26.06.19 안녕하세요^^ 카페 이벤트 게시글의 공연일정은 초대일정 날짜 중 시작 날짜~마지막 날짜를 기재합니다. 또한 공연시간은 이벤트 회차의 시간과 관계없이 모든 공연회차에 대한 전체적인 공연시간을 기재합니다. 따라서 카페 이벤트 게시글의 날짜와 시간은 실제 와이티펀사이트에 들어가서 확인하시면 다를 수 있습니다. 공연마다 전체회차에 대해 이벤트를 진행하는 경우도 있지만, 일부 회차만 진행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일부회차만 이벤트를 진행하는 경우 이벤트 진행 일정을 하나하나 게시글에 적기 어려운 부분이 있어 자세한 기재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그래서 문의 주신 27일 14시 공연은 초대이벤트를 진행하는 회차가 아니기 때문에 와이티펀 사이트에서 선택이 안되는 것입니다. 꼭 해당 회차 관람을 원하시면 티켓 판매 사이트에서 구매하셔야 한다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와이티펀 사이트에 들어가셨을때 핑크박스가 신청가능한 일정이고, 회색 박스가 마감된 회차 입니다. 아무 표시 없는 날짜들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지 않는 회차 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