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17일 수요 자율라

작성자평안|작성시간26.06.16|조회수151 목록 댓글 9

날씨가 더워져서 걱정스럽습니다.

가까이 쉬엄쉬엄 샤방할께요.

 

일시 ;  6월 17일 수욜 10시

만나는곳 ;  탄천2교

가는곳 ; 하오고개

번짱 ;  써니님 ( 010.3783.316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샐리 | 작성시간 26.06.16 참석합니다
  • 작성자미나 | 작성시간 26.06.16 참석합니다
  • 작성자죠이 | 작성시간 26.06.16 참석합니다
  • 작성자인애(엔돌핀) | 작성시간 26.06.17 참석 합니다
  • 작성자다정 | 작성시간 26.06.17 참석합니다 (둔전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