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정라 금정라 앨범

06/05(금) 상암동 둘러보기1

작성자사강|작성시간26.06.05|조회수107 목록 댓글 6

오늘 정기 라이딩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함께 달려주신 모든 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좋은 날씨와 좋은 사람들 덕분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다음 라이딩도 안전하게 함께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멋쟁이 써니님!
    써니님의 열정은 식을줄모르네요.
    저도 분발 해야겟어요...ㅎ
  • 작성자스완 | 작성시간 26.06.06 청명한 아름다운 하늘 보며 즐거운 라이딩 ~~~!
    번짱님 회원님들 고마워요!!!
  • 답댓글 작성자사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늘 조용한 미소를 띄며 묵묵히 계셔서 참 감사 합니다.
    미소천사로 임명~~
  • 작성자배꽃 | 작성시간 26.06.06 라이딩!
    출발!
    기분 좋은 설렘으로
    시작!
    오늘은
    어떤 모습으로 펼쳐진 길을 달리게 될까?

    어떤 나무, 꽃,
    냇물이 살아 움직일까?

    불광천 따라
    색색의 꽃과 어울어진
    양귀비 꽃이
    활짝 웃고 있었습니다.

    바람 불어와
    먼 시선을 따라
    구름이 그려낸 청명한 하늘을 보며 감탄했습니다.

    사강님의 안내로
    비밀에 쌓여 있었다는
    상암동 문화비축 기지.
    가까이 있지만 한번도 가보지
    못 했던
    미디어 방송 거리도 가본 의미 있는 하루였습니다.

    회원님들과 함께한 즐거웠던 대화와 웃음으로
    참으로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지나온길을 시로 표현 해 주시니 또다른 느낌입니다.
    기분좋은 설렘으로. 읽어 봅니다..감사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