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정라 금정라 앨범

6월8일 푸른수목원

작성자일리|작성시간26.06.08|조회수142 목록 댓글 6

수목원에 꽃이 없어 좀 아쉬웠습니다
갈때도 전철 타는 바람에 앞뒤로 나뉘어져, 인사도 못하고 헤어졌네요~~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끼 | 작성시간 26.06.08 오늘도 첨 가는 항동 푸른수목원.
    너무도 반가운 벗님들이 한가득.
    더구나 산뜻한 3인의 여인들까지 함께하는
    멋진 라이딩였네요.
    절묘한 순간에, 하늘에서 천사님께서 내려오시어
    편안한 라이딩이 되었지요.
    천사선상님 ~감사합니다.
    오늘 신선한 길, 아기자기한 푸른수목원 안내해주신
    일리선상님~감사합니다.
    더구나, 시원한 커피와 음료까지 사주시니 ...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날이 갈수록
    달이 갈수록
    화기애애
    가득한 강자연 !!!

    ❤️ 으쌰으쌰 ~ 화이팅 ! ❤️
  • 작성자써니 | 작성시간 26.06.08 오늘도 좋은 날씨에 횟님들과 즐겁고 행복한 라이딩!!
    일리님! 천사님! 수고하셨습니다 님들께서 싸오신 다양한 간식들과.. 일리님표 커피 감사드려요
    횟님들과 천왕역에서 청담역까지 모두 안전하게 잘 돌아왔습니다 감사!!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민트 | 작성시간 26.06.09 처음 가 본 길
    포도나무, 체리나무, 복숭아 나무
    각종 채소가 심어져 있는 텃밭을 지나 도착한 항동 푸른 수목원에 오리도 깜짝 나타나고
    오월의 여왕 장미꽃은 좀 시들었으나 미련의 향기를 남기고 있었어요
    아름다운 길!
    운치 있는 길!
    토끼님, 고구마 잘 먹었어요
    계란,토마토,오이도...
    준비하신 수고에 감사드려욥
    운치있는 길로 리더 해 주신 일리샘 감사드리고 안전하게 라이딩하게 도와주신 천사님 감사드려요~
  • 작성자미나 | 작성시간 26.06.09 구로까지 자전거로 가다니 그것도 비단길로..
    녹음을 실컷 누린 행복한 하루였어요.
    리딩해 주시고, 멋진 사진도 남겨 주시고 수고해 주신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게다가 현장 분위기 맛깔나게 전해 주시는 회원님들의 후기도 감동입니다🍒
  • 작성자다해 | 작성시간 26.06.09 2년만에다시가본수목원,
    꽃은많이없지만 길도평탄하고
    하늘이맑아 부담없이 잘갔다왔어요.
    일리쌤 감사드립니다 ♡♡우리님들덕분에
    웃고 즐거웠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