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스퀘이아,행주산성 사진 몇장 올립니다.
구경들 하세요♡~~♡
날씨도 너무좋아요.
예쁜사진 찍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써니 작성시간 26.06.12 좋은 날씨에 파란번짱님과 좋은님들과 함께한 노을공원! 멋진 메타스퀘이어길 오랫만에 행주산성! 넘 좋았습니다
파란번짱님!! 안전리딩에 예쁜사진! 영상까지.. 수고 많으셨습니다 (꾸~벅)
2026년 월드컵 첫날이라 응원차 붉은악마 옷입고 라이딩 출근했어요 ㅎ
체코와 2-1로 대한민국승리 넘 기쁘고 행복한날!!
19일 멕시코와도 승리하길 기대하면서..
모두 평온한밤! 되세요
PS 민트님! 멋진사진 땡큐!!
-
작성자파란(권해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오늘은 어떤분들이 나오실까?
몇분이나 오실까?
안전하고 재미있는 코스로 어디가 좋을까?
머리속이 몇날몇일 동안 한참 복잡했었습니다~
많은코스가 머리속을 왔다갔다 혼자 고민했는데요.
우선 안전한 자전거길로 가다 하늘공원길앞을지나 메타스퀘이어서 멋진사진 찍고,
행주로로 가면 덜 심심할것 같았습니다^^~~
남는건 사진뿐인것 같아요^^
어여쁘신 강자연횐님들 만나서
권율장군님도 봽고,
쇼핑으로 예쁜져지도 득탬하고
상황버섯해장국도 맛나게
먹고,
안전라이딩으로 행복한 시간였습니다^^
감사한하루 굿밤되시구요.~^^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
♡♡♡♡♡~~* -
작성자배꽃 작성시간 26.06.13 아름다운 날
밝은 햇빛속에서
두 바퀴와 나란히
달릴 수 있는 하루!
초록의 평화를
바라보며 사랑을 배운다.
대지 위에 살아있는 모든 것은 아름답다.
잎사귀 하나하나가
줄기 하나나나가
특별한 존재다.
혼자 가는 길보다는
여럿이 함께 나란히 가는 우리는 안전하다.
세심하게 회원들 배려하는 파란님!
감사드립니다.
항상 자세한 자전거 길 세심하게 후기
써 주는 회원님들
덕분에 한번 더
달리는 기분입니다. -
작성자미카 작성시간 26.06.13 와 모두들 시인.. 요즘 하늘이 넘 예쁘고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 자전거 타고 달리면 기쁨 2배.. 날씨가 계속 이리 도와주면 좋으련만..
(능이버섯해장국먹고 남은돈 5천원은 토끼님에게 ..)
생일에 나와서 코스리딩해 주신 파란님 넘 감사... 케익에 생축 노래 파티를 했어야 했는데 담 기회로 -
답댓글 작성자파란(권해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말씀 만들어도
감사합니다.
강자연에서 2회차 벙에 참여했는데요^^
여러분과 함께한 라이딩은
션한바람에 딱트인 한강 풍경 잊지못할 날이 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