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정라 금정라 앨범

2026년 6월19일 금정라

작성자수진|작성시간26.06.19|조회수128 목록 댓글 4

구라청에 속아 변경한 수국보러가기
슝가서 수국구경하고 비오기전에 복귀
커피잘마시고 여러간식도 잘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카 | 작성시간 26.06.19 우와~~ 잔차 생생 잘 타고 간식먹고(민트님 오이 휴게소식 감자구이와 떡, 그리고 미나님 찹쌀 도넛과 스틱 빵 토끼님 파바 찹쌀 도넛 등..) 커피 타임도 충분히 가졌는데도 집에 돌아오니 점심 즈음..
    식구들은 오전 10시부터 콜라에 치킨 배달시켜 축구 응원 만반 준비했으나 치킨만 열심히 먹었다는..
    아침 일찍 움직이니 하루가 엄청 깁니다
    그렇지 않아도 하지 즈음이라 낮이 길 수밖에 없는데..
    할 일 다 한 것 같은데도 오후 1-2시
    기나긴 하루 만들어주신 수진샘 그리고 열성파 토끼 미나 민트님 덕분에 잼난 하루 보내고 있는 중 ^^*/
  • 작성자민트 | 작성시간 26.06.19 아침8시에 만나려면 몇시에 출발해야되나 걱정되어서 커피 끊고 일찍 잠자리에 들어 새벽5:15분부터 움직이기 시작
    다른 선배님들은 이렇게 일찍부터 움직였구나 (우와 대단들 하시다)
    그래서 건강을 잘 유지 하시는구나
    막상 나오니 7시 , 7:30 이어도
    느낌은 한 낮의 느낌

    씽씽 달려서 크고 작고 다양한 색깔의 별수국, 핑크수국, 흰수국
    수박만한 수국, 복숭아🍑 크기의 수국, 은은한 향기의 수국과

    토끼, 팬더🐼 , 넘나 귀여운 코끼리모양의 식물, 수국이 쏟아지는 바구니까지 감상하며. 천연 나무그늘에서 잘 쉬다 왔어요
    중란천서편으로 처음 왔는데 백개쯤 되는 바람개비는 꿈쩍도 안하고 4 개쯤 만 힘없이 가끔 돌아가네요. 그만큼 바람이 불지 않았지만 자전거덕분에 시원했어요

    초안산 수국동산으로 리더해주신 수진샘과 함께 라이딩해 주신 선배님들 감사합니다~
  • 작성자미나 | 작성시간 26.06.19 평소보다 서둘러 출발하려니 부담되는 마음도 있었으나, 막상 시도해보니 장점도 있어 여름엔 이른 출발도 좋은듯 해요.
    아침나절인데도 수국동산에 제법 사람들이 많더만요. 오늘도 건강한 라이딩을 위해 수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토끼님,, 커피 잘 마셨어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평안 | 작성시간 26.06.19 부럽 부럽이요.
    집에 일이 생겨 불참했더니.
    얼리 버드.요술 공주님들은 수국파티네요.
    비 걱정했더니.
    저는 일보고 비를 엄청 만났어요.
    사진만 보아도 행복하네요.
    수진샘 수고하셨어요.
    멋진 친구들 또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