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토끼 작성시간 26.06.22 ❤️ 힐링의 시간 ❤️
충혼탑을 돌아 미음나루로 한바퀴 도는 코스.
날씨도 원더풀~
코스도 원더풀 ~
벗님들도 윈더풀~
단조로울 수 있는 그 길을
어쩜 어쩜 이리도 감칠나게, 잼나게 ....
사진도 예술로 승화시켜 주시는 능력자,
천사선상님~감사합니다.
쉬엄쉬엄 힐링의 시간 사이사이에
회장님의 망고젤리, 민트님의 방울토마토와 오이
샐리님의 옛과자와 사탕.글코 인애님의 감말랭이..등 오늘도 빠지지 않은 간식들.
오늘도 우린 변함없이 수다와 간식이 함께 했지요.
물론, 맛난 코다리찜과 시원한 음료수도 함께.
오늘은 우리 모두 축복받은 날!
모든 벗님들~감사합니다 ^^
-
작성자민트 작성시간 26.06.23 암사고개(아이유고개) 올라가기전 한강을 바라보며 푸른 들판에 들렀는데 기분이 뭐랄까 ...
평화롭고 사색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버드나무아래 좀 쉬었다가 아이유고개 업힐 go.
천천히 올라가서인지 힘들이지않고 잘 올라갔어요(야호!)
검단산 현충탑 올라기는 길은 분명 평지처럼 보였는데 힘이 들어서(자전거가 고장났나) 생각될 정도로 은근히 힘든 요술도로 구간
진실은 평지가 아닌 요술 업힐구간.
미음나루 업힐 미션
시작전 좀 쉬다가 천천히
올라갔지만 역시나 힘든 코스
성공은 했지만요
선배님들은 잘~ 올라가시네요. 👍
구리한강시민공원에서 빛나는 꽃구경도 하고
잘 다녀 욌습니다
자동차가 지나갈때 자전거로 신호등 없는 길 가는 구간은 여전히 무서워요
천사샘의 리더로 잘 다녀 온 길
함께 한 선배님들, 천사샘 감사합니다 -
작성자평안 작성시간 26.06.23 자전거 올라타는 순간 산들산들 바람.
하루종일 구름으로 햇볕을 가리워주었고
예쁜 친구들 씽씽 달리는 모습은
보기만해도 흐뭇...
이 맛에 자전거 타지요.
멋진 샘과 멋진 친구들과의 여정이 고맙기만 했네요.
시원하고 즐거운 하루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