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씨앗반

나뭇잎이 들어간비닐~

작성자씨앗반교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0

자연물을 이용하여 계란판에 하나씩 넣어 보기도 하고

비닐봉지에 넣어서 흔들어 보고 나뭇잎 향도 맡아보고 놀이 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