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골든리트리버

작성자봄꽃|작성시간26.06.20|조회수10 목록 댓글 0

내가 💕 💜 사랑하는 리트리버
그이유 들은
정이많고 천사같고 평화롭고
금같은 아름다운 색깔과
편안함의 느낌을 주는
리버만의 포근함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리버야 우리 친구처럼
늘 함꼐하자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