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노을이 이뻐서

작성자한금혜|작성시간26.06.19|조회수44 목록 댓글 3

남자가 졸라 캠핑

차타고 10분거리 해변

동네 사람들 맨발로 모래밭 투어

아름답다

사람이 있어 더 아름답다

갯펄이 있어 서해가 더 좋다

반나절 캠핑
고기만 꿔먹고 술먹고 퇴장
오늘수확 석양구경
운전은 내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봄봄 | 작성시간 26.06.20 평화롭고 아늑한~~~~
  • 작성자들꽃처럼 | 작성시간 26.06.20 자연이~^^
    얼아나 아름다운지
    보는 이로 하여금
    마음의 평화를 ~♡♡♡
  • 작성자마카 이주일 | 작성시간 26.06.21 new 그남자 70년대 50대였으면 지게에 갑오징어 질질 흘리믄서 자슥덜 입에 보리밥이라두 큰삽으로 떠넣으려구 혔을것인디 세상 잘만나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