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저께 있었던 퍼시픽 탱고 챔피언쉽(PTC)의 여운이 아직도 가시지 않네요.
문득 돌아보니 탱고를 시작하고 3년 동안
KTC 3번, PTC 3번, 그리고 다리엔소컵 1번까지... 정말 숨 가쁘게 달려왔더라고요
애초에 대회에 나가려고 탱고를 시작한 것도 아니었고, 심지어 제가 3년 넘게 탱고를 계속하고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다는!! 😊
그저 가또땅고 선.후배분들과 함께 어울리고, 즐겁게 춤추다 보니 탱고 베이비 시절부터 쉬지도 않고 많은 대회에 도전하게 되었네요 😅 😅 😅
하면 할수록 더 배우고 싶고, 노력하고, 성장하는 과정이 반복되다 보니 지루할 틈도 없이 시간이 흘러간 것 같아요
지금생각하면 뭣도 모르고 출전했던 첫 대회에서 탱고의 그 ‘한 걸음’을 제대로 걷지 못해 밀롱가 장르에 출전했던 제가,
대회 뽕을 맞고 ㅎㅎ
어느새 시간이 흘러 3년 미만 뉴스타 잭앤질 카테고리에서 ‘팔로워 챔피언’ 이라는 과분한 타이틀을 안게 되었습니다. 👑
이 모든 것은 늘 곁에서 잡아주고, 알려주신 선배분들과 응원해 주신 가또땅고 식구분들이 계셨기에 가능한 일이에요
앞으로 우리 가또 식구들의 탱고가 각자 어느 방향으로 흘러갈지는 몰라도, 지금처럼 늘 함께 나누고, 함께 즐기며, 행복한 탱고 라이프를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
물론 대회도 많은분들이 도전해보길 바래요~
탱고가 성장하듯 대회성적도 함께 성장하더라구요♡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가또땅고 사랑합니다! ❤️
리노님과 KTC 2024 (첫대회)
엄청 긴장됬던 (온몸 경직!무릎뻣뻣!)
두번째 대회 PTC2024
우황청심원 복용
용님과 두번 맞춰보고 출전한 2025KTC
상장아니구 파이널리스트 진출증?이것 만 받아도 너무 신이 났었다는~~
우리 파이널 갔어요 샷 📷
안 나간다는 용님 끌고 나간 다리엔소컵에서 뉴스타 챔피언 했어요🙌😄 🏆
뉴스타 잭앤질 팔로워 부분 챔피언도 했었구,이때 뮬란 매니저님 엄청 기뻐했었다는😄😄
KTC 2026
2026KTC 뉴스타 피스타 3위,뉴스타 잭앤질 팔로워 3위, 그리고 특별대사관상
땅조쌤과 베이비들
KTC 2026
PTC2026 뉴스타 잭앤질 팔로워 챔피언🏆
가또식구들🐱😻
가또 땅조 식구들
소닉님과 컨티뉴~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블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부루스님 감사해요 ☺️
-
작성자duney(듀니) 작성시간 26.06.10 블랑언니 넘 멋져 대단해요!! 언니가 함께해주는 고민들 덕에 저의 탱고도 엄청나게 도움받고있어요😍 챔푠 넘넘 축하드리고 사랑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블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듀니듀니~저도 사랑합니다 💕
-
작성자앙리 작성시간 26.06.10 넘 축하드립니다~~~^^
얼굴도 천재
춤도 천재
대단하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블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앙리님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