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젠틀실버 정모 하던날 비가내려 중식후 공원내에 있는
아름다운 카페에 들러 차 한잔씩 하고 바쁘신 분들이 자리를 뜬 후
오랜만에 공원을 온 친구들과 시간을 좀더 보내려고 공원을 나오다
뜻밖에 공연장 안내원을 만나 무료 공연을 시청하게 되었는데
보내보린 울님들 생각이 간절했던 시간이 되었다 -
작성자헤라 작성시간 00:08 new
많이 담아왔네요.
그 귀한 공연을 언제 또 볼 수 있을까요?
많이 담아왔네. 고생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