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운영자 방

26.6.2. 운영진 회의

작성자예담|작성시간26.06.20|조회수23 목록 댓글 4

운영진 여러분 6월도 20일이 지나서 벌써 반년이 지나고 있습니다 

부족한 사람을 카페지기로 선정하셔서 맘 고생을 시키신거 죄송합니다 

잘 해보고 싶었지만 기대에 부합하지 못해서 미안합니다 

 

운영회 보고가 늦게 된것은 저의 개인적인 업무로 시간에 쫒기기도 했고

여러분들의 의견도 고려해 보느라 늦은점 이해를 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상반기에 열심히 출석하신 님들도 계시고 불출석도 많아져 운영진을 축소 하자는 

의견들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7월 운영진 모임까지 출석 여부를 본후 결정을 하려고 합니다  

현 상태 이대로 가면 참 좋겠지만 부득히 어려움이 계신분은 7월 운영진 모임에 불참하면

그것이 본인의 의사로 결론을 내릴려고 합니다

 

공지 보시고 7월 운영진 모임에 모두 다 꼭 참석해 주시기 바람니다

부득한 사정이 있으신 운영진 께서는 저나 총무님께 알려 주시면 참고 하겠습니다.

※ 7월 운영진 모임에는 운영진을 재 개편 하겠습니다. 

 

7월 운영진 모임 식사는 방마리님께서 대접을 하시겠답니다 

방마리님 감사합니다 

 

6월 운영진 참석자 명단 

예담. 가람. 도해. 양덕. 애호. 개풍. 방마리님. 7명 

회비 : 30.000 x 6 =180.000

          방마리님 100.000 = 합계 280.000원 

식대 : 286.000 원 - 6.000원 

전 잔액 112.000 - 6.000 = 현잔액 106.000원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嘉藍(가람) | 작성시간 26.06.21 그동안 애로가 엿보입니다
    신경 많이 쓰시는데 지기님을
    중심으로 어떤 결정이 있든 힘 모으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예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가람님 고은흔적 남겨 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제가 넘 무능한거 같아서 죄송합니다 하반기는
    좀더 알차게 해 보고 싶은데 내 힘이 부족한거 같아요
    그동안도 마니 많이 도와 주셔서 고맘고요 빛진 맘 입니다
    벌판에 버려진 느낌이 눈물이 나네요
    고은흔적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편히 주무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도해 | 작성시간 26.06.22 new 힘들고 어려운 결정을 하셨습니다.
    운영진 재 개편을 위해
    저도 총무직을 내려놓겠습니다.
    젠틀실버의 새 출발을 기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예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도해님 고생시켜 미안 합니다 지도자를 잘 만나면 편하게 쉽게 가는데 무능한 자도자를 만나면 말도많고 탈도 많습니다 무난히 편한길로 인도하지 못한점 미안하고 죄송하고 그래요
    잘 해보자는 의견 참고 할께요 운영회때 만나요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