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방

하얀 물보라에 도장을 찍고

작성자헤라|작성시간26.06.11|조회수17 목록 댓글 4

 

 

하얀 물보라에 도장을 찍고

                                이정순

 

초록빛 자라섬이 감싸 안은 강물 위에

조마조마한  보트를 탔습니다.

 

거센 바람에 날아갈 것 같아

두근두근 두려움에 덜컥 겁이 났지요

 

물살을 가르며 찾아오는 자라섬의 뱃길

조각조각 하얗게 부서지는 물보라,

 

두 손으로 머리부터 얼굴까지 감싸고

온몸을 달팽이처럼 움츠렸습니다.

 

무서움도 어느새 강바람에 흘러 흩어지고

가슴 뻥 뚫리는 신나는 웃음소리

자라섬 하늘 위로 퐁퐁 솟아오릅니다.

 

 

자라섬에 가서 보트를 타고 느낀 점을 표현해 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베드로 | 작성시간 26.06.12 자라섬 보트 타고느낌 감상
    잘 남기 셨네요 나도 처음에는
    즐거움을 가졌는데 속성 물갈을 때는
    더려움도 가졌습니다 추억에 남기 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헤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嘉藍(가람) | 작성시간 26.06.12 고운 느낌! 시 향에
    머물다 갑니다
    자라 섬 그림이 그려집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헤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변변치 못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