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일반 ♡ 게시판

가슴에 남는 좋은 사람

작성자방마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21 목록 댓글 3

♤ 가슴에 남는 좋은 사람 ♤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가슴속에
넣고 싶은 사람이 있습니다.
잊혀 질 수 없는 사람입니다.
자신에게 특별한 관심을 보여준 사람입니다.

가장 기억하고 싶지 않는 사람도 존재합니다.
자신에게 상처를 준 사람입니다.
자신에게 아픔을 준 사람입니다.
자신에게 손실을 준 사람입니다.

다른 사람들 또한 당신을 기억합니다.
가슴에 새기고 싶은 사람인지..
아니면 다시는 기억하고 싶지 않는 사람인지를..

잠시 스쳐 가는 사람이라고 함부로 대하지 마세요.
스치고 만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한결같이 대해 주세요.
할 수만 있다면 그냥 베풀기로 작정 하세요.

내가 마음에 드는 사람만 선대 하는 일에 머물지 마시고
자신이 별로 맘에 들지 않는 사람에게도 호의를 베푸세요.

훗날...그들은 당신의 호의와
사랑을 기억해 낼 것입니다.
당신을 가슴에 꼭 새기고 싶은 사람으로
기억 할 것입니다.

잠시 나쁜 사람처럼 보여도 선대 하다 보면
훗날 그 사람은...
당신을 좋은 사람으로 기억할 것입니다.
나아가 당신의 소중한
협력자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가슴속에
좋은 느낌으로 새겨질 수 있는
사람으로 남으십시오.

다른 사람의 기억 속에
향기 나는 꽃으로 기억되는
좋은 사람으로 남으시길 바랍니다.
<퍼온글>


♣ 가슴에 남는 좋은 글 ♣

웃음은 슬플 때를 위해 있는 것이고
눈물은 기쁠 때를 위해 있는 것입니다

사랑은
서로 마주 보는 것이 아니라
함께 같은 방향을 보는 것입니다

우정이란
친구을 딛고 내가 높아지는 것이 아니라
친구가 나 자신을 딛게 하여
친구를 높이는 것이다

그것은 둘이 함께
높아지는 일이기도 합니다

현명한 친구는 보물처럼 다루세요
많은 사람들의 호의보다
한 사람의 이해심이 더욱 값지거든요
땅에 떨어진 동전을 줍지 않는 사람은

다른 사람을 설득하고 싶다면
스스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세요
비난의 말이 아프다면
그 말이 옳기 때문입니다

가족이란
따뜻한 방안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사람들입니다

누구나 위대한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누구나 남에게
필요한 존재가 될 수 있으므로.....

부모님이 우리의 어린 시절을
아름답게 꾸며 주셨으니
우리는 부모님의 여생을
아름답게 꾸며 드려야 합니다

마음에 품고 있던 말을 해버리면
무거웠던 가슴도 가벼워 집니다
편지에 답장 할 수 있는 최상의 시기는
편지를 읽는 순간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담 | 작성시간 26.06.22 new 가슴에 남는사람 방마리님 같슴니다 좋은글 마음에 담아깁니다 복된하루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오월 | 작성시간 26.06.22 new 내가 좋으면 남들도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이 섭리인 듯...
  • 작성자嘉藍(가람) | 작성시간 26.06.22 new 누구나 가슴에 남는
    사람 지우고 싶은 사람 아마도
    마음속에 있을 거에요
    표현을 안 할 따름이지..
    우리 지우고 싶지 않은 사람으로
    남았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