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모/모임 사진

젠틀실버 6월 정모

작성자도해|작성시간26.06.20|조회수78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명초 | 작성시간 26.06.20 비오는날. 즐거운 모임하셨내요. 반가운얼굴들 건강한모습 아주좋와요~~~^^
  • 작성자중돈이 | 작성시간 26.06.20 항상 수고하시는 도해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예담 | 작성시간 26.06.20 도해님 오늘 비도오는데 수고많으셨어요
    정모에 비가와도 우산쓰고 사진을 찍어본 일이
    한번도 없었던거 같은데 멋진 추억이 되었어요
    오늘은 카메라 맨들이 찰영을 안해서 아직
    사진은 없을거 같았는데 우리 님들이 벌써 다녀가셨네요
    수고많으셨고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헤라 | 작성시간 26.06.21 비 오는 날에도 이렇게 예쁜 작품이 나왔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함께하신 울님들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초원 | 작성시간 26.06.21 비오는날 사진찍느라고생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