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모/모임 사진

젠틀실버 6월 정모-26.06.20.

작성자중돈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47 목록 댓글 6

카페에서 커피마시며 새로 구입한 카메라로 시험으로 몇 컷 담은 사진 올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중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가람님 오래간만에 만나 반가웠습니다
    마음이 젊어야 몸도 젊어진다네요 항상 마음 만은 청춘으로 사십니요
  • 작성자예담 | 작성시간 26.06.21 중돈님 언제 살짝 사진을 찍으셨네요
    전혀 몰랐는데 깜놀 입니다
    좋은 카메라 아름다운 명작들
    마니많이 담으셔서 좋은추억 만들어요
    수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중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예담님 행사 준비하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ㅎㅎㅎ...카메라 사가지고 처음 나갔는데
    연습으로 담아 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 작성자도해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하셨습니다
    늘 .....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중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도해님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