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언제부터...

작성자뽀삡|작성시간26.06.11|조회수92 목록 댓글 1

배우님은 언제부터 잘생겼나여..? 태어나실때부터겠지..
이게 질문은 아니구요ㅎㅎ

배우님 음색을 너무 좋아해서 배우님은 언제부터 내가
노래 잘한다!!고 느꼈어요??
어렸을때 노래방 자주 다녔나요?? 노래방 18번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는건우다 | 작성시간 26.06.11 음 잘한다고 생각하기 보다는 제 목소리를 좋아해 주시는 분들이 많구나를 느낀 건 대학교 들어가서부터였던 것 같아요!
    노래방에서 발라드 노래는 다 좋아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